(주)오스카 이한울 대표

국내 최초 시스템파고라(STAY) 전문제조 업체이자 최다 시공전문 기업인 (주)오스카(대표 이한울) 가 궁극적으로 생활 가능한 유니크한 야외 공간의 개념을 새롭게 정립해 나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 제품 생산에 그치지 않고 특별하고 효율적인 공간 연출 창조에 앞장서온 (주)오스카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히 기능에 국한된 공간을 넘어 아름다움과 내구성에서 더 나아가 감성이 묻어나는 공간 연출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기존제품인 STAY를 보완한 신제품 AIREA를 개발하며, 보다 정밀한 가공 시스템으로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는 (주)오스카는 사용안전성과 수준 높은 디자인으로 국내시장에서 호평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시장의 진출을 노리고 있다.

제품 이미지

초기에는 해외 제품을 직수입하였으나 높은 단가로 인한 시장진출의 어려움과 딜리버리(배송기간)가 너무 길다는 단점이 있어 국내에서 직접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는 이 대표는 수입 대비 절반의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 제품을 국내에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미 본사 직판과 대리점을 통한 판매를 통해 전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주)오스카의 제품들은 디자인 특허는 물론 제품 특허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제품 이미지

특히 국내 유일 전동 및 수동시스템 파고라를 모두 제작하는 기업으로 호텔연결 브릿지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바 있는 이한울 대표는 “알루미늄으로 이뤄진 차양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상부에 루버가 돌아가며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눈비에 강하고 일조량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귀뜸하며 “바람이 강한 속초에 루프탑을 설치한 한 고객이 기존의 차양시설은 매년 날아가거나 고장이 나기 일쑤였지만 자사에 제품을 설치하고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다고 연락을 주시는 등 전국의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받을 때면 더 좋은 제품을 보급해 나가야겠다는 각오를 다지게 된다.”고 밝혔다.

“저희 목표는 야외 공간을 새롭게 디자인 해나가는 것입니다. 기존의 정체되어 있던 차양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내 프리미엄 파고라 및 차양시설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이에 향후 차량 관련 전방위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함께 win-win해 나갈 판매점과 대리점 등 협력사를 모집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