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아기 물티슈 브랜드 '네츄럴오가닉(Natural organic)'이 2021년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면 누구나 물티슈를 쉽게 사용하는데 물티슈는 아기의 피부에 실질적으로 닿는 제품이다 보니 좀 더 깐깐하게 알아보게 되고 성분이나 테스트 결과 등을 한번 더 확인하여 구매하게 된다. 네츄럴오가닉(Natural organic) 아기물티슈는 단순히 물티슈를 만든다는 목적보다는 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UV살균 및 제균 과정을 거친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하여 우수화장품 제조시설인 (CGMP)에서 만들며 99.9% 자연유래 성분을 넣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물티슈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을 안전으로 손꼽게 만들었다.

네츄럴오가닉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된 부분인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게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선보이도록 하겠다. 그리고 이번에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된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받은 프리미엄 중성세제 라네뚜아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츄럴오가닉(Natural organic)은 아기물티슈의 대표 브랜드로서 2017년 2018년 2019년은 고객만족도 1위상품에 선정됐고 작년에 이어 올해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