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0 13:44 (화)
BAE173 컴백! 오늘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 발매, 기대 포인트 3는?
상태바
BAE173 컴백! 오늘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 발매, 기대 포인트 3는?
  • 문태주 기자
  • 승인 2021.04.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E173 이 오늘 새 앨범을 발매한다.
     
BAE173의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RSECTION : TRACE’는 데뷔 앨범인 ‘INTERSECTION : SPARK’(인터섹션 : 스파크)를 잇는 스토리로 BAE173 멤버들이 겪는 아픔과 성장기의 고통을 담은 앨범이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손꼽아 기다릴 수밖에 없는 BAE173의 새 앨범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1.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사랑했다’
BAE173의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고 있다.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경쾌한 리듬이 포인트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사랑했다’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2.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
BAE173 타이틀곡 ‘사랑했다’ 뮤직비디오는 티저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아홉 명의 멤버들은 우정을 쌓아가면서도 과도기에 겪는 혼란스러운 상황과 내면의 갈등을 그린 뮤직비디오는 마지막 장면에는 표범이 등장,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가 하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3. 멤버 수록곡 작사 참여 ‘음악적 역량 UP’
이번 새 앨범에서 BAE173 성장이 두드러졌다. BAE173 멤버 제이민, 무진, 남도현은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총 5개 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 제이민, 무진, 남도현이 세 곡의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색깔과 감성을 녹여내 눈길을 끈다.
     
한편 BAE173은 오늘(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를 발매하며,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했다’를 최초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