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고기를 연구하는 기업 ㈜미톨로지에서 런칭한 밀키트 브랜드 ‘미트플레이’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미트플레이는 ‘고기로 놀이하다’라는 뜻으로 숙성과학을 통해 꾸준한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소고기 부위와 한돈, 볶음밥 등 고기와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특허받은 액티브에이징 숙성기법을 통해 60여 일 이상의 시간과 8번 이상의 환경변화를 통해 고기가 가진 잠재력을 최상으로 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30년 노하우의 조리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맛을 완성해, 미슐랭 플레이트와 블루리본서베이에 등재되는 등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판매 제품으로는 ‘미트플레이 우가 우삼겹초밥’, ‘미트플레이 우가 차돌박이초밥’, ‘미트플레이 돝고기506 삼겹살초밥’ 등의 고기초밥 종류와 ‘숙성한돈 삼겹살’, ‘숙성한우 꽃등심’ 등의 고기 종류, ‘미트플레이 돝고기506 소고기크림 볶음밥’, ‘미트플레이 돝고기506 트러플크림볶음밥’ 등의 볶음밥 메뉴 등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고기초밥 메뉴로,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 메뉴에 경기 추청 100% 우리살로 만든 초밥, 우가청담의 비법 레시피로 만든 특제소스, 생와사비의 명품 삼광와사비, 입안을 개운하게 하는 백초생강이 함께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숙성한우의 명가 ‘우가청담’ 그리고 숙성한돈의 명가 ‘돝고기506’은 긴 시간 변함없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프리미엄 육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대부분 소비자 만족도가 높으며, 인기 있는 고기초밥 메뉴는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