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석면으로부터 보다 안전한 주거환경 및 작업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해온 (주)한국석면환경조사가 '2021스포츠서울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기술혁신부문(석면조사)부문에 선정됐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2021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뛰어난 서비스 품질로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격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어워드이다.

석면전문업체인 (주)한국석면환경조사는 전국적으로 석면조사, 석면해체, 석면안전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타 서비스 분야는 석면 시료 분석, 석면 비산농도 측정, 석면건축물의 실내 석면농도 측정, 석면 해체제거작업 감리, 석면건축물 안전관리 등으로 다양해 석면과 관련하여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

건축물 및 설비 또는 건축 자재 등에 대한 정확한 석면조사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한국석면환경 조사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2018년에 이어 2020년 연속 석면해체 및 제거작업 안전성평가 A등급을 받았다. 그리고 정확하고 신속한 친환경적 석면 관련 서비스의 높은 가치를 인정받아 이번 스포츠서울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주)한국석면환경조사 대표는 "건축물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석면으로부터 피해예방과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서울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기술혁신부문(석면조사) 부문 1위로 선정된 (주)한국석면환경조사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