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컵홀더 컵플러스 1의 업그레이드 버전 ‘컵플러스2’가, 차량용 컵홀더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컵플러스2는 1+1 자동차 컵홀더에 트레이, 무선충전 기능이 합쳐진 3 in 1 멀티 차량 컵홀더다. 3단 고정 장치로 설계해 차의 흔들림에 영향을 줄였으며, 진동을 최대한 흡수하는 비율로 제작해 급출발이나 급정거, 급커브 시에도 음료에 전해지는 진동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또한, 차량용 컵홀더 테이블 소재로 단단한 PP소재를 사용해 물건을 올려놓았을 때 하중을 매우 견고하게 버티며, KC, FCC, QI, CE, ROHS 인증을 받은 안전한 10W 고속 무선 충전 논슬립 패드를 장착해 필수 차량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컵홀더와 차량용 테이블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선글라스, 담배, 주차권, 지갑, 핸드폰, 음식물 등 다양한 거치가 가능하다. 좌핸들과 우핸들, 가로형, 세로형 관계없이 장착할 수 있고 컬러는 다크 그레이에 ‘오리지널’과 ‘아이언맨’ 총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컵홀더 거치대 컵플러스2는 최대 10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드라이버에게 거슬리는 핸드폰 흔들리는 소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논슬립 패드를 충전부에 부착하여 흔들림 방지 및 소음까지 방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