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독자적인 기술로 2007년부터 자체공장에서 자체생산하여 14년 간 4,000 사업장에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한 독보적인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5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면서 크리미크몬은 자타공인, 업계유일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크리미크몬의 하이브리드 분해방식은 국내를 포함하여 세계최초의 미생물 분해방식으로서부숙-분해-기화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9% 감량하는 미생물분해방식으로 폐기믈관리법상 다량배출사업장에서는 위탁처리를 하지 않고 자가처리 할 수 있어 별도의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음식점, 병원, 학교, 군부대, 관공서, 공공기관, 집단급식업체, 배달업체, 식품회사, 마트 등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외에도 크리미크몬은 전 제품 폐기물관리법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관계법령과 관련 인증 및 시험성적서를 국가공인시험기관으로부터 발급, 보유하고 있어 전국 지차체로부터 14년 간 4,000곳에 설치되어 검증 된 음식물쓰레기처리기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전국 대도시 별로 직영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화성1공장, 인천 2공장이 서울 , 경기, 인천, 강원도를 서비스하고 호남센터가 광주, 전라도를 부산센터와 진주센터가 부산, 울산, 경남을 제주센터가 제주의 설치와 A/S를 맡고 있어 사후관리까지 신뢰받고 있으며, 정부보증기관에서 A/S까지 보증하는 신뢰의 기업으로 나날히 성장하고 있는 건실한 강소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인터넷에서 크리미크몬을 검색하면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