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은 ‘2021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수상을 차지하여 올해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지켰다.휴테크는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을 기업 이념으로 소형 마사지기부터 안마의자까지 휴식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휴테크는 금년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을 신규 개발, 적용한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RES7 아트모션, 카이 EL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 '에어 3D 아트모션' 기술은 고탄성 마사지볼이 최대 10cm 돌출해 좌우 앞 방향으로 움직이며 입체감 있는 모션을 구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 포켓으로 압력을 섬세하게 컨트롤하며 보다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진일보한 마사지 기술이다.

특히플래그십 전략 모델 카이 GTS7 아트모션은 고성능 안마의자 시장에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하고 있다. 사용자가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총 34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있으며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해 냈다. 앞서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0에서 공개해 전 세계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휴테크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함께 안전한 안마의자 사용을 위해서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사용 중에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적용해 출시하고 있다. 또한, ‘차일드락’ 기능을 추가로 개발해 가정 내 어린이, 영유아들이 안마의자를 쉽게 작동시키지 못하도록 별도의 기능을 제공한다.더불어 신규 모델에서는 추가로 하단 사이트 패널에도 안전 감지 센서를 부착해 감지 범위를 3중으로 강화시켰다.

이 외에도 휴테크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이어간 결과,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최한 '2020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을 인정 받아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휴테크주화돈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비자들이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안마의자 개발을 위해 노력해 나갈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