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코스텍 / 셀비엔

사진 출처 - 월드코스텍
강세원 대표 (사진 출처 - 월드코스텍)

뷰티시장은 굉장히 많은 브랜드가 진입해 있어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레드오션 속에서도 성장하는 기업이 있다. 국내 최고 원료 전문가의 노하우로 오직 천연성분만을 담은 (주)월드코스텍의 CELLBN(셀비엔)이 급성장하고 있다.

셀비엔은 기존 자연주의 화장품에서 기대할 수 없었던 다양한 천연물들을 이용하여 과학적인 효과에 안전함까지 더한 ‘Bio-Brid’코스메틱이다. 셀비엔의 연구진은 수년간 자체개발로 등록시킨 8가지 특허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

셀비엔은 기능성 성분만을 타겟팅한 최첨단기술인 초임계추출법을 사용한다. 천연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국내 최초 100% 천연방부제를 개발하여 기술력을 그대로 제품에 옮겨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셀비엔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기미딱지크림&패치로 불리는 블레미쉬크림&패치다. 2020년 출시해 누적판매량이 30만 개를 넘어섰다. 또한 미국 FDA 의료기기 OCT 인증까지 받아 수출의 길도 열렸다.

고기능성 맞춤형 화장품 부문,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 수상으로 2년 연속 수상한 ㈜월드코스텍 강세원 대표는 “수많은 화장품 속에서 한 눈에 셀비엔을 알아보고 선택될 수 있도록 최고 기술력을 갖춘 화장품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인공색소, 인공방부제등 화학성분을 배제한 완벽한 맞춤형 화장품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회사 전경 (사진 출처 - 월드코스텍)
회사 전경 (사진 출처 - 월드코스텍)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