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랩앤스토리

이미지 출처 - 랩앤스토리
이미지 출처 - 랩앤스토리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 여러 환경으로 두피 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려움증, 뾰루지, 푸석푸석한 머리, 탈모 등 고민의 유형도 다양하다.

두피 건강을 위해 고기능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샴푸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인체 구성 물질인 고기능성 펩타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주)랩앤스토리 (대표 최승규) 의 35도씨 듀얼랩 펩타이드 샴푸가 화제다.

35도씨 샴푸는 제품의 확실한 검증을 위해 180여 명의 파워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이벤트를 거쳐 단 1건의 클레임도 없는, 효과로 검증 받은 제품이다. 고객 리뷰도 4.8~5.0의 최고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35도씨 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35도씨란 두피와 모발이 건강한 온도다. 최고급 기능성 원료 6가지를 첨가한 35도씨 듀얼랩 펩타이드 샴푸는 2가지 이상 특허성분으로 개발되었다.

완두콩에서 추출한 천연 펩타이드 이모탈펩은 모발줄기세포 활성화, 헤어 줄기세포증진 촉진, 모낭 성장에 도움을 준다.

꾸준한 기술개발에 힘써온 (주)랩앤스토리가 두피, 모발케어 전문기업으로 기능성 샴푸 브랜드 부문,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최승규 대표는 “다른 유명 브랜드들이 최저 30~6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는 현시장에서 35도씨 샴푸는 최고급형 프리미엄급 기능성 샴푸를 개발해 내년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출처 - 랩앤스토리
이미지 출처 - 랩앤스토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