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코스텍 / 셀비엔(CELLBN)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여름을 지나 최고의 피부 고민은 햇빛에 건조해진 피부와 기미다. 중소벤쳐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한 ㈜월드코스텍(대표 강세원)은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제조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사랑을 받아 왔다.

가을을 맞아 셀비엔 ‘블래미쉬 스팟 크림’과 ‘블랙 스팟 패치’는 ‘기미딱지크림, 기미딱지패치’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셀비엔 ‘기미딱지크림 셋트’는 6가지 인체적용시험 효능 평가(임상 실험)을 통해 겉기미 개선, 멜라닌 개선, 피부 밝기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등의 효과를 인정받았다.

독자적 특허 기술을 보유한 셀비엔 ‘기미크림&딱지패치 셋트’는 효능 검증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완료한 제품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투명도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하여 사용 2주 및 4주 후 각각 5.92% 및 13.54%의 개선율을 보였다.

그 결과 최근 30만 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 2020년 10월까지 피부 투명도와 피부 광채에 관련된 추가적인 효과 증빙 임상을 계속 진행하는 한편, 미국 FDA 승인도 획득할 예정이다.

고기능성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부문,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한 강세원 대표는 “맑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세계의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사진출처-월드코스텍)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