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열풍 이끄는 ‘홈쎄라(HOMETHERA)’
상태바
홈 뷰티 디바이스 열풍 이끄는 ‘홈쎄라(HOMETHERA)’
  • 박희원 기자
  • 승인 2020.11.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띠베뷰티
홈쎄라 (사진출처-아띠베뷰티)
홈쎄라 (사진출처-아띠베뷰티)

팬데믹 이슈와 맞물려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브랜드들은 앞다투어 DIY 화장품, 에스테티션의 테크닉을 담은 화장품, 피부과 시술 효과를 내는 뷰티 디바이스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내놓고 있다.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부문에서 ㈜아띠베뷰티(대표 신광식)의 성장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아띠베뷰티가 출시한 ‘홈쎄라(HOMETHERA)’가 성장의 동인이다. 홈쎄라는 피부 탄력 증가와 날렵한 V라인 페이스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개선을 위해 사용 가능한 카트리지 30,000샷을 제공하여 1회 300샷 기준 100번의 시술 효과가 있다. 기존 자사 제품 5,000샷 대비 6배나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초음파를 진피층에 집속시켜 열을 전달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리모델링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도 편리하다.

홈쎄라는 KC, CE, COQ 인증과 초음파장치 및 피부미용 시술 장치 특허를 획득하여 신뢰성과 안전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부문)한 ㈜아띠베뷰티의 신광식 대표는 “홈케어 기기인 만큼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안전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뷰티 디바이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