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알맹이 제공
TV조선 알맹이 제공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전 세계 성인 3%가 겪는 피부 질환이 있다? 바로, 극심한 가려움증으로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유발하는 ‘아토피 피부염’이다. 아토피 피부염은 가려움과 습진성 발진을 동반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대부분 영유아기에 발생해 점차 호전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 성인 아토피 발병률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 실제로 20세 이상의 성인 아토피 환자 수가 5년 사이 무려 19%나 증가했다고. 충격적인 사실은 아토피 피부염이 심각해지면 수면장애뿐 아니라 불안감에 우울증까지 불러온다는 것! TV조선 ‘알맹이’에서는 아토피 피부염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2년 전부터 원인 모를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52세 신소라 씨. 처음에는 얼굴에 홍조와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2년 사이 급격히 증상이 심해지기 시작, 최근 만성질환인 아토피 피부염 진단을 받게 됐다고. 기미, 홍조, 피부를 긁어서 낸 상처 등으로 얼룩진 신소라 씨의 피부! 얼굴까지 뒤덮은 아토피 피부염 때문에 대인기피증 증상까지 생기게 됐다는데. 당당하게 외출하는 것이 꿈이라는 신소라 씨! 그녀를 아토피 피부염에서 구출해낼 방법은 없을까?

 신소라 씨의 고민 해결을 위해 아토피 피부염 해결사를 찾아간 제작진! 30년 넘게 앓아 온 아토피 피부염 극복에 성공한 지 해(31) 씨다. 아토피 피부염 완전 정복을 위해 가장 먼저 개선해야 할 것은 바로~ 식습관! 특별히 지 해 씨가 꼽은 식재료가 있었으니~ 바로, 중국의 3대 보약 중 하나인 ‘동충하초’다. 동충하초에는 중국에서 천연 항생제로 널리 사용되는 충초소 성분이 풍부해 염증을 일으키는 류코트리엔 물질을 효과적으로 억제~ 아토피 피부염에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 금보다 귀한 약재, 동충하초를 똑똑하게 섭취하는 비법부터 몸속 노폐물을 배출해 염증 예방을 돕는 00의 정체까지! 아토피 피부염 완전 정복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극심한 간지러움으로 일상생활을 망가트리는 아토피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을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는 비결은 오는 10월 18일 일요일 오전 9시 40분에 방영되는 TV조선 ‘알맹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