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 철저한 회원관리와 진심어린 매칭으로 남북결혼 사랑의 메신
상태바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 철저한 회원관리와 진심어린 매칭으로 남북결혼 사랑의 메신
  • 김승현 기자
  • 승인 2020.10.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 이재정 대표 최혜성 원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박주환 기자] 남녀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성장해 서로를 이해하고 부족함을 보완하고 감싸 주며 신의를 지켜서 서로 사랑을 하면 결혼을 하게 된다. 최근 한국 남성들이 북한여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새터민 여성과의 결혼도 늘고 있다. 현재 국내 새터민(북한이탈주민)은 약 3만8천명으로 80%는 여성이다. 

이를 빌미로 남남북녀 결혼 피해 사례가 있었고 최근에도 몇 차례가 있었지만 그것은 소수이며 시대가 변화한 만큼 남남북녀로 만나 행복한 가정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이들이 더욱 많다. 철저한 회원검증과 관리, 스펙도 보지만 사람의 마음 됨됨이도 보며 인간적인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주인공이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이재정 대표 최혜성 원장)다. 최혜성 원장은 “결혼을 하려면 당사자의 환경, 인생관, 성격 등 내면은 물론 직장과 재산 등 외적인 조건까지 면밀히 따져 매칭을 시도하지만 무엇보다도 결혼 당사자들의 인성과 마음의 준비가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얼마 전 법인 회사로 변경한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는 매칭 횟수를 채우기에 급급해 하는 타 업체와 달리 성혼에 이를 때까지 무한 매칭 시스템으로 높은 성혼을 이루고 있다. 최혜성 원장은 “진정성을 가지고 다가서면 어떤 인연도 맺어 줄 수가 있습니다. 또 서로 간 문화를 극복하고, 진실로 상대방을 배우자로 만들려는 분들끼리 성사돼야 하기에, 만남의 횟수를 늘리는 데만 치중하는 게 아니라 제대로 성혼이 이뤄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런 가족 같은 마음과 진심어린 매칭으로 질적인 인간적 만남을 주선하다 보니 한 번에 성혼하는 정도가 타 업체 보다 높을 수 밖에 없다. 

가족들의 아픔까지 겪은 북한여성이 중국에 잘나가는 사업가로 8년을 지내며 북한이송 5번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몇 번을 오가며 우여곡절 끝에 철조망을 넘어 한국까지 온 최혜성 대표는 고향을 떠나 새로운 곳에 정착하려는 북한여성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10여년이 넘게 남북결혼을 맺어주며 고객들의 신뢰도가 상당하다.

바로인연에서는 애초에 성실함이 부족하거나 미래 계획 등 비전이 불확실한 분들은, 가입 조건에서 제외한다. 신원확인, 학력검증, 직장정보조회, 혼인여부조회 등을 꾸준히 실시하면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키운 전문 매칭 매니저와 원장들의 검증으로 성실성, 인성 등 내면적인 면도 파악하는 게 바로인연의 강점이다. 이재정 대표는 “만남과 결혼은 결심하고 행동할때 이루어 집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이며 한발 다가오시면 진심으로 노력하여 성혼 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라고 했다. 

10년 전 차디찬 두만강을 건너 고향을 떠나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며 자유의 나라 대한민국에 정착하여 사람을 좋아하는 탓에 지인들 짝을 맺어주고 챙겨주며 살아 온 사랑의 메신저 최혜성 원장은 “북한여성들은 작은 것이라도 함께 하며 사소한 선물에도 감동하는데 물질적인 것보다 애정을 중요시 합니다. 북한 여성는 첫눈에 반한 후에 서서히 애정이 식어가는 스타일이 아니라 살아가면 갈수록 애정이 커지며 더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우러나오게 된다. 남자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존중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현모양처라고 부르죠.”라고 했다.

모란봉클럽 86회와 유투브 탈탈탈 111회 2부를 참조하면 바로인연이 어떻게 매칭을 성사시키는지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새터민결혼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북한여성 새터민결혼에 관심 있는 분들은 바로인연남북결혼정보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