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에 여유를 더해주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SJ 생활건강'의 대표제품 '와이즈홀더'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이어 2020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그 소식을 전했다.

'와이즈홀더'의 개발자 이경목 대표는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악취가 발생되고, 벌레가 꼬이는 등의 큰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위해 본 아이템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와이즈홀더'는 크라우드펀딩에 오픈하자마자 나흘만에 목표대비 1,000%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었고, 2018년 8월 26일에는 53,161,500원을 펀딩받아 목표대비 5316%를 달성한 바 있다.

최저 비용과 최소 노동력으로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가능한 '와이즈홀더'는 자취필수 아이템으로 젊은 1인 가구와 더불어 주부 9단들에게도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와이즈홀더는 쓰레기가 발생한 장소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하고, 닫힌 상태에서 공간 차지가 적어 효율적이다. '와이즈홀더'는 싱크대에 거치되는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보다 청결하고 간편하게 수거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타제품들과 달리 봉투의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하다.

SJ생활건강은 종량제 3리터 봉투를 사용하는 '와이즈홀더 3L'제품의 인기를 시작으로, 자취생 및 신혼부부 등을 위해 1~2리터 봉투로 사용하는 '와이즈홀더 미니(1~2L)' 를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더 큰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까지도 수용하여 '와이즈홀더 5L'버전을 출시 준비 중이다.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지 않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한 생분해 봉투 라인도 도입하여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사용자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이 대표는 인건비와 원료비 증가 부담에도 국내생산은 확실히 품질과 신뢰도가 높은 제품을 고객들께 제공할 수 있다며 소비자 만족을 우선시하는 SJ생활건강의 신조를 밝혔다.

익숙하게 써보던 제품이 아닌 아이디어 상품임에도 현재 5점 만점 중 4.4점의 높은 만족도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와이즈홀더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여분의 흡착기와 부착면이 매끄럽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흡착패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