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호프

조인호프가 서비스하는 전국 이마트 e 홈케어 서비스(사진제공-조인호프)
조인호프가 서비스하는 전국 이마트 e 홈케어 서비스(사진제공-조인호프)

여름이 곧 다가오면서 가정 내 전기제품 위생에 신경 쓸 시기다. 세탁기, 에어콘, 비데, 주방 후드, 냉장고, 침대 매트리스 청소 등의 가전제품 케어가 필요하다. 바쁜 사회 생활과 맞벌이의 증가로 청소도 전문가에게 맡기는 게 효율적이다.

(주)조인호프(대표 안창달)는 풍부한 현장 노하우와 친환경 청소 공법, 사후 A/S 체계로 사랑받고 있다.

가전제품 케어뿐 아니라 이사 및 입주 청소, 공기질 케어, 보일러 수도배관 케어, 연마코팅, 곰팡이제거와 방지, 친환경 전문 시공까지 하는 홈클리닝 전문 기업이다.

현재 이 분야의 인력 수요가 늘면서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 이를 위해 조인호프는 가전제품 분해 청소 전문 CS 마스터 육성과 홈케어 창업교육을 위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검증된 자격증 및 아카데미 교육 수료 후 꾸준하게 대기업 오더 및 본사 오더로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다.

지방에서 기술을 배우기 위해 올라오는 이들을 위해 기숙사도 운영한다. 교육장은 서울, 경기, 강원 및 경남에 있다. 추후 경북, 전북, 제주까지 넓힐 계획이라고 한다.

조인호프는 전국 이마트 e홈케어 파트너사로써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 기술과 특허,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다수의 시공 실적, 품질경영 시스템으로 대기업 홈케어서비스 런칭 전 교육과 정기적인 CS MOT 등을 직접 교육한다.

그 결과 스포츠동아에서 2년 연속으로 소자본창업/홈케어 서비스(에어컨, 가전제품 청소) 부문,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