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

재활은 이제 특수한 사람들만의 영역이 아니다. 일반인들도 일상생활에서 기능적 제한이 오거나 척추의 무리로 측만증, 전만증, 후만증 일자목, 거북목 등의 고통을 호소하면서 이를 해소하기 위한 재활 운동법을 찾고 있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대표 박태순)은 재활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댄서를 위한 무용수 전문 트레이닝, 운동선수를 위한 전문 기초 체력 강화와 경기력 향상 트레이닝뿐 아니라 수술 후 손상 후 빠른 복귀를 위한 재활과 예방 운동을 하고 있다.

 

바디 라인을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고 성인병 및 우울증, 출산 후 건강한 체형 관리 등을 돕고, 뮤지컬 공연과 무용 공연 등 무대 예술과 운동 경기의 응급처치와 의무 지원을 하는 팀 닥터 서비스를 하고 있다. 벧쎌은 ‘하나님의 집’을 의미한다. 성스러운 곳이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는 몸이 아픈 사람뿐 아니라 꿈을 위해 몸을 만드는 사람들이 이곳에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고 저마다의 비전을 꿈꾸며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부문: 재활 트레이닝)의 영예를 얻은 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의 박태순 대표는 “앞으로 운동전문가뿐 아니라 식이와 관련된 영양사, 기구제작에 있어서 의공학전문가가, 통증케어와 관련된 화학공학 약학전문가까지 협업 방식으로 브랜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