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8 10:50 (수)
개인에게 특화된 치료적 운동으로 재활을 돕다
상태바
개인에게 특화된 치료적 운동으로 재활을 돕다
  • 이기영 기자
  • 승인 2020.05.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

재활은 이제 특수한 사람들만의 영역이 아니다. 일반인들도 일상생활에서 기능적 제한이 오거나 척추의 무리로 측만증, 전만증, 후만증 일자목, 거북목 등의 고통을 호소하면서 이를 해소하기 위한 재활 운동법을 찾고 있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대표 박태순)은 재활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댄서를 위한 무용수 전문 트레이닝, 운동선수를 위한 전문 기초 체력 강화와 경기력 향상 트레이닝뿐 아니라 수술 후 손상 후 빠른 복귀를 위한 재활과 예방 운동을 하고 있다.

 

바디 라인을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고 성인병 및 우울증, 출산 후 건강한 체형 관리 등을 돕고, 뮤지컬 공연과 무용 공연 등 무대 예술과 운동 경기의 응급처치와 의무 지원을 하는 팀 닥터 서비스를 하고 있다. 벧쎌은 ‘하나님의 집’을 의미한다. 성스러운 곳이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는 몸이 아픈 사람뿐 아니라 꿈을 위해 몸을 만드는 사람들이 이곳에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고 저마다의 비전을 꿈꾸며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부문: 재활 트레이닝)의 영예를 얻은 벧쎌재활트레이닝센터의 박태순 대표는 “앞으로 운동전문가뿐 아니라 식이와 관련된 영양사, 기구제작에 있어서 의공학전문가가, 통증케어와 관련된 화학공학 약학전문가까지 협업 방식으로 브랜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