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향 황토침대 강미숙 대표

건강한 잠자리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필수조건. 그만큼 몸에 면역력과 활력을 주는 양질의 수면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시대적 니즈에 발맞춰 우리 전통방식의 잠자리 문화인 황토를 이용해 국민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는 황토향 황토침대(대표 강미숙)가 잠자리 산업에 웰빙 바람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에 위치한 황토향 황토침대는 20년 이상 숙련된 가구 전문가들이 의기투합에 설립한 기업으로 황토의 효능을 100% 담아내며 보약 같은 수면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황토향 황토침대는 수억 년의 세월을 거쳐 퇴적된 파키스탄 천연 황토석과 친환경 천연 원목만을 사용하며 온열기능이 내장된 침대 프레임에 별도 보료 없이 자연 황토석을 올려 건강기능성 침대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황토석에서 다량으로 방출되는 원적외선의 효능으로 인체의 세포 활성화를 높이며 체내 노폐물 및 중금속 배출을 용이하게 해 성인병, 부인병 등의 질병을 예방해준다.

강미숙 대표
강미숙 대표

주요 성분으론 카탈리아제, 디페놀 옥시다아제, 사카라제, 프로테아제 등 4가지 유익한 성분들이 효소작용을 활발하게 해 각종 유해가스, 대장균, 집먼지 진드기 등 세균과 곰팡이 균 번식을 막아주며 실내 습도 조절과 각종 실내 냄새 제거, 시멘트 등 독성 탈취 기능과 인체 해독작용 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프레임 목재는 고무나무와 멀바우, 참죽나무 등을 활용하고 있으며 황토석이 낱장으로 분리가 가능해 설치 및 이동이 용이한 장점도 돋보인다.

제품이미지
제품이미지

디자인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세련되며 현대적인 감각이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끈다. 보통 황토침대 하면 어르신 등 높은 연령대에서 인기가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황토향 제품들은 여성 CEO의 섬세하고 심플한 디자인적 감각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젊은 층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안전성 면에서도 라돈 및 토륨, 전자파 테스트에서 합격점을 받은바 있다.

강미숙 대표는 “바쁜 일과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휴식 그리고 건강한 잠자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데 주력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침대문화의 패더다임을 바꿔나갈 생각입니다.” 황토향 황토침대는 이번 신제품 5종류를 출시하며 또 한 번의 성공신화를 쏘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