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느낌펜션'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해마다 해외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까지 힐링 여행지로 꼽히는 곳은 제주도다. 대한민국 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따뜻한 기후에 맞게 여행객들이 자주 찾고 있으며 특히 제주만이 보유한 관광지와 먹거리 자원들로 인해 연인들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요즘 같이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여행이란 사치이며 금기 시 되어 왔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대한민국의 방역시스템으로 인해 국내 여행산업은 점점 좋아지고 있는 추세다. 답답한 방구석을 떠나 바다멀리 비행기 타고 여행을 꿈꾸는 시기에 제주도로 힐링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시 공항에서 서쪽으로 연결되어 있는 애월 해안도로를 알고 있나요?

제주 동쪽해안과 또 다른 느낌을 갖고 있는 애월 해안도로는 도로를 달리며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로멘틱로드’로 연인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하다.공항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지역으로 곽지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 등과 애월항을 중심으로 많은 펜션과 숙박업소들이 자리 잡고 있다.

제주도 애월지역 힐링테마에 맞는 숙박업소 중 느낌펜션은 펜션 이름처럼 연인과 가족단위로 힐링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풀빌라 펜션이다. 복층구조에 스파, 수영장이 구축되어 있고 넓은 마당과 조경을 자랑하며 바비큐장은 물론 전 객실 와이파이설치가 완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이 바다전망으로 개별미니온수풀장(자쿠지욕조)을 보유하고 있어서 경치를 보며 피로를 풀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건물 전체가 카페 같은 분위기라 노을 보며 커피한잔 생각나게 한다.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제주도의 냄새를 흠뻑 맡을 수 있는 곳으로 연인과의 로멘틱한 추억,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가 잘 되어있다.

‘느낌펜션’ ​건물 1층에는 애월에서 유명 맛집 인 ‘잇칸시타’ 라는 일본가정식 음식점이 있고 바로 내려가면 ‘제주돈아’ 라는 맛집도 있어서 먹방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 대장으로 불리는 펜션지기는“우리 느낌펜션은 제주도 여행에서 가격대비 가성비에서 절대 밀리지 않을 자신감이 있다”는 말로 일단 오셔서 판단해보라는 말을 전했다. 서울에서 사업을 하다 제주도로 내려와 가족이루며 숙박사업을 하는 펜션지기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여행객들이 저희 펜션에서 편하게 쉬며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실 수 있게 하는 것이 보람이다.”라며 조만간 준비 중인 2호 펜션을 선보이겠다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