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온뱅크(대표이사 김수철)는 XION 토큰의 가치 향상 및 활성화를 위해 전체 물량의 90%를 소각하고 강의바다를 오픈 플랫폼으로 확대 개편했다.

지역기반 광고 플랫폼에 사용 될 DAPANDA 토큰의 상장과 더불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매즈게이즈 스마트 그라스 102인치 모델(3D,AR,VR,제스처,터치스크린 기능탑재) 국내 총판을 획득했다. 김수철 대표는 사업 영역 확대를 통해 XION 토큰 가치를 향상 시키기 위한 실행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XION 토큰의 가치 향상 시점에 추가 상장을 통하여 XION 거래 활성화로 홀더들의 수익창출과 이익극대화로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로 다판다(DAPANDA) 토큰 개발사인 싸이온뱅크는 리버스 재단 전문 거래소인 플랫타 익스체인지와 다판다 토큰 상장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9일에 플랫타 거래소에 상장 할 계획이다.

싸이온뱅크 관계자는 다판다 토큰은 현재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의바다(주)에서 새로운 영역의 서비스로 올 5월에 출시할 예정인 소상공인 프로모션 플랫폼 “알래스카판다”에서 광고비 결제 수단으로 사용될 예정이고 또한, 유저가 알래스카판다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소상공인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래스카판다는 소상공인에게 최적화된 “로컬 프로모션 플랫폼”으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소상공인들의 할인 행사나 각종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이용자들에게 전용 앱을 통해 전달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또한, 자영업자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제공됨으로써 현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568만 자영업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