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집닷컴

김선우 대표
김선우 대표

싼집닷컴(대표 김선우)은 임대인, 임차인, 공인중개사무소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물건 정보나 수익을 독점하거나 허위 물건이 등록되는 등 기존 부동산 중개 플랫폼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은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대인에게는 효율적인 자금을 운영을 통한 안정적인 장기임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임차인에게는 시세보다 저렴하고 보증금을 100% 지킬 수 있고, 깨끗한 집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무소는 지방 아파트 경기 하락으로 인한 거래 부진을 해소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하는 회사이다. 

부동산 BIG DATA를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싼집닷컴’은 임대인과 임차인에게 꼭 필요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100% 전세보증보험이 가입 가능한 매물을 직접 골라 관리하므로 허위매물이 없다. 

또한 다양하고 편리한 물건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싼집닷컴”은 임대인에게는 효율적인 자금 운영의 방법과 임차인에게는 보증금을 지킬 수 있는 방법, 즉 임대인과 임차인이 가장 필요로 하는 핵심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플랫폼과 차별성을 강조한다. 

임차인에게는 깨끗한 집을 시세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계약할 수 있고,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보증보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한다. 협력 공인중개소에게는 선순위 대출을 이용하고 싶은 임대인에 대한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급매 물건을 쉽게 소진할 수 있게 도와주고, 매매거래 후 그 물건을 다시 경쟁력 있는 전세매물로 공유하게 된다.  
김선우 대표는 “기업의 목표는 이윤 창출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윤 창출에도 스토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치 있는 이윤 창출로 모두에게 주거에 대한 새로운 트랜드를 전달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