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1공인중개사사무소

 

김석준 소장
김석준 소장

부동산 투자 컨설턴트 및 부동산자산관리 전문가인 김석준 소장은 정확한 지역분석과 정보제공으로 방송에도 출연하며 공신력을 확보한 평택 지역 부동산 중개·개발·설계 등 부동산 분야에서 폭넓은 지식과 경력을 쌓아온 그는 평택 지역의 성장 가능성과 미래 가치를 예견하고 부동산 투자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국토교통부의 승인을 받은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의 스마트하우스 주택임대관리 및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까지 취득해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로 주택임대관리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정직한 거래를 통한 고객의 수익 증대를 원칙으로 정평이 나있는 이곳은 현지의 부동산 개발 및 거래 정보를 면밀히 분석하고 부동산 시장의 환경 변화를 고려해 올바른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또 블로그를 통해서 신뢰할 만한 부동산 정보를 알려주고 현명한 투자방법 등을 소개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최신 부동산 뉴스를 접하고,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창구를 마련, 고객들에게 정확한 지역 분석 정보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석준 소장은 “평택 중심에 있는 고덕국제신도시 분양권, 점포주택 등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막대한 변화를 맞게 될 평택 지역의 분양권, 점포주택용지 관련 투자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고객들이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상세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