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가구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데는 가구가 적격이다. 요즘 2명 중 1명이 모바일로 가구를 산다고 할 정도로 편리미즘을 추구한다. 예전에는 직접 가구점을 방문해서 샀지만 지금은 모바일로 디자인과 실용성 가격 리뷰들을 살펴보고 결정한다.

지벤가구(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지벤가구(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지벤가구(대표 정상훈)의 홈페이지는 가구 전시장 역할을 한다. 전 품목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에 소질이 없는 사람들은 지벤가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구 배치나 활용 등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벤은 꾸준한 가구 디자인 개발로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홈 인테리어 가구 부문)을 받았다. 최근에 가장 사랑받는 ‘노르마니 LED 거실장’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미학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하는 가구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정상훈 대표는 “튼튼하고 멋스러운 가구, 시간이 갈수록 마음이 가는 가구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벤은 고품격 디자인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격과 품질을 고려한다.

 

 

숙련된 제작자와 세련된 컨셉과 경제적인 가격의 삼박자로 소비자가 만족해한다. 안전한 목재만 사용해 소재부터 진실하다. 지벤가구는 현재 봄맞이 고급가구 모음전을 진행하고 있다.

 

“언제나 행복이 넘치는 우리 집엔 지벤이 함께”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