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에듀케이션 / 이언어학원

로고 출처 - 이언어학원
로고 출처 - 이언어학원

최근 교육업계의 포커스는 학생 참여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사고력·의사소통능력·창의력 등을 기르기 위해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수업 참여가 필수적이다.

이에 교육업계 역시 수업, 필기, 주입식 교육 위주의 기존 수업방식을 과감히 탈피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미 ㈜이언에듀케이션(중·고등 영어전문 YEP 이언어학원, 초등 영어전문 Alchemist, 이하 이언어학원)은 수많은 학부모들에게 특유의 학습시스템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다.

그 이유는 이언어학원은 완전학습을 뛰어넘어 자기주도학습까지 극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핵심은 여기에 있다.

단원 예습 숙제 → 본 수업 → 교재복습 → SDL(자기주도학습, Self Directed Learning)풀이 → 자가채점 → SDL첨삭 및 복습 → Daily Test 과정과 그밖에도 철저한 학습관리, 여러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학습을 효과적으로 추구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기 때문이다.

‘지식을 기억하고 이해하는 데에서 멈추지 말고 지식을 응용·분석·비판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킬 수 있는 데까지 나아가야 한다.’는 미국의 저명한 심리학자 블룸의 완전학습이론처럼 이언어학원도 시대흐름에 맞는 교수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