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과 안전이 우선인 마음 편한 펫 택시
상태바
위생과 안전이 우선인 마음 편한 펫 택시
  • 이기영 기자
  • 승인 2019.12.3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브라더스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 전용 택시가 최근 영업을 개시하면서 이용자들과 운송 사업자 등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3월 개정된 동물보호법에 따라 동물운송업 등 동물 관련된 4개 업종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동물운송 업체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반려동물 안심 귀가 서비스 기업인 펫 브라더스(대표 구주환)는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는 픽업서비스로 반려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구주환 대표
구주환 대표

 

펫 브라더스는 여러 관련 업체 중에서도 소비자 후기, 블로그 평점과 만족도가 높고 후기에 기사님 친절하고 센스있다는 칭찬이 인상적이다. “마음 편한 펫 택시”를 슬로건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부가서비스의 펫택시’로 인정받고 있다.

 

펫브라더스는 반려동물 1급 관리사 자격을 갖춘 기사가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최적화된 지도를 통해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 준다. 동물 병원 입.퇴원이나 미용샵이나 카페 등을 이용할 때도 많이 이용되며, 유기견구조, 입양 이동시에도 많이사용된다.

 

차 안에는 배변패드, 물티슈 등을 구비하고 클래식 음악, 도그 TV, 반려동물전용 아로마 향으로 반려 동물의 심신을 안정시킨다. 사용된 카시트와 실내는 즉시 청결하게 스팀소독 등의 철저한 위생관리로 차량 내 환경과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다.

 

펫브라더스 이용방법은 간편하다. 대표전화나 카카오톡 펫브라더스채널, 홈페이지, SNS등으로 예약가능하며, 안전을 위한 규정상 동반인원 최대 2인까지로 제한되어있다. 사전 예약제로 당일 픽업 요청 시에는 최소 3시간 전에 예약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유기견 입양에도 관심이 많은 구 대표는 “반려견들의 동물 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0년 실시간 배차서비스 어플 개발 계획 중)

 

 

또한 구 대표는 펫택시를 비롯해 쇼핑몰과 애견카페, 미용, 호텔 등 반려동물 토탈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며, “다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동행으로 반려동물의 행복한 움직임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