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샤워기 엄홍건 대표

물에 대한 스마트한 생각을 바탕으로 기능성 샤워헤드 및 주방용 수전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친환경 기업 투투샤워기(대표 엄홍건) 가 7중 필터를 장착한 국내 최초 양방향 시스템 샤워기를 런칭하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난 2015년 5월 기업 설립이후 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세계최초 양방향 샤워기 개발 및 특허를 획득, 2017년 주방용 수전에 무동력 모터 구동력을 통한 투투 매직 프리즘과 투투매직 스크류 세면대용 헤드를 잇따라 출시 소비자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친환경 기업으로써 입지를 구축해왔다.

“먹는 물도 중요하지만 씻는 물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현대인들은 기후와 각종 유해환경으로 피부 건강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특히 남녀노소 아토피와 피부질환에 시달려오는 등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에 투투샤워기는 내 가족의 피부건강을 지킨다는 생각으로 자연친화적 제품들을 연구해왔다.

 

대표 엄홍걸
대표 엄홍걸

 

매직 프리즘 주방수전의 경우 반영구적 무동력 모터장착,자화육각수 생성 LED 불빛 탑재, 항균볼 알칼리 필터 장착으로 석회질 및 이물질, 염소 및 세균 곰팡이 99.9%제거 기능을 통해 아주 적은 세제만으로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물 분자를 변형시켜 중금속을 필터링하고 자화수를 생성시켜 물이 부드럽고 강한 물살에도 잘 튀지 않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매직 스크류 세면대용 헤드는 교체용 절수헤드로 녹물, 모래, 찌거기와 염소 등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연약한 피부, 아토피 예방, 피부질환에 효과가 탁월하다.

 

 

주력 제품인 투투샤워기는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2세대 샤워기 제품으로 항, 살균 아쿠아 SA-18볼은 국내공인기관에서 바이러스 5가지 균주와 항곰팡이 실험을 통해 100% 불검출이란 적합판정을 받았으며 세균살균과 항균력이 강화되어 가정에서 건강한 물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특히 두피케어, 모공케어, 피부케어, 아토피케어 등 세계최초 시스템 샤워기로 손꼽히고 있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엄홍건 대표는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입니다. 사용하는 동안 제품의 기술력과 빛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최초 미국 환경보호청(EPA)에서 인증된 복합 필터를 사용하는 투투샤워기는 어떤 집이든 샤워기 헤드만 교체하면 100% 사용이 가능하며 수압정기기능과 좌우선택샤워 기능을 통해 스포츠동아 4년 연속 품질만족도 1위 및 혁신기술력 대상에 선정된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