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진철골 주택시공전문기업 포텍시스템하우스 김호연 대표

국내 최초 내진모멘트연설철골구조로 디자인과 기능이 뛰어난 주택을 건설해온 (주)포텍시스템하우스(대표 김호연)가 누구나 꿈꾸는 삶의 공간을 담아내며 주택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설계시 이미 건축 마감재를 포함한 모든 자재와 부자재의 사용계획을 면밀하게 수립 발주하여 정밀한 시공을 자랑하는 포텍시스템하우스는 내진성과 친환경성, 차음성, 단열면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으며 편하고 안전하며 살기 좋은 집을 만드는데 노력해 오고 있다. 특히 가격과 품질 모두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트랜드에 맞는 참신한 디자인으로 주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김호연 대표
김호연 대표

김호연 대표는 “저희 포텍시스템하우스는 국내 모듈러 주택시장의 선두주자로써 자체공법과 구조시스템으로 건축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내진기능은 기본이며 여기에 면진구동장치를 접목, 지진에도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볼트보다 높은 인장강도를 가진 M20 하이텐션볼트 사용과 철판 두께 역시 4.5~6T를 적용 외부의 충격에도 끄덕 없는 안전하고 강한 집을 완성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철골사진
철골사진

 

특허 제10-1601811를 바탕으로 철골구조(공업화주택)의 표준화된 시공메뉴얼을 통한 신속한 시공을 강점으로 하고 있는 포텍시스템하우스는 공장제작, CIP 공정의 표준화와 공기단축, 그리고 균일한 품질력으로 저렴한 건축비를 자랑하며 세이프하우스답게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및 화학유해물질을 완벽히 차단, 공기정화시스템이 적용된 웰빙하우스를 표방하고 있다.

완공사진
완공사진

현재 60% 이상을 공장에서 제작하여 현장에서 바로 시공하는 공법으로 경비절감과 시공비 절감 그리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 포텍시스템하우스의 작품들은 용인 수지에 70여개동이 시공되어 있으며 현장을 방문해서 직접 시공과정을 볼 수도 있다. 품격 있고 심플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살기좋은 집을 만들어가고 있는 포텍시스템하우스는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주거환경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호연 대표는 인하대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주)한진건설, (주)한양에서 근무한바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가로 널리 알려져 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