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요"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글 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병원요"는 인력정보와 채용정보 및 공채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회원들에게는 아르바이트 취직을 준비하고 있는 의료직 취업준비생에게 평생 무료화 선언을 하겠다고 밝혔다. 기업회원에게는 현재 유료서비스를 무료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병원요"는 보다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유료서비스는 날짜 미정이라고 한다.
병원 취업포탈 사이트 "병원요" 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병원코디 등 국내 의료직 전문 구인구직 채용정보 포털 사이트로 홈페이지 오픈 및 구글 플레이어 앱 출시까지 동시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영역에 은 피부관리사, 물리치료사, 치위생사 등 총 9개의 직종별을 취급하고 있으며,
분야별로는 30개의 분야별을 취급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로 취업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구인자 구직자에게 도움이 될수 있을거라는 기대가 있다고 한다.

"병원요"는 의료직 종사자들과 서로 소통을 할수 있는 커뮤니티도 활성화 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어에 어플을 출시 하였으며, 추후 아이폰 이용자들에게도 이용이 가능하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치과, 피부과, 한방병원 등 모든 의료직 사업자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현재"병원요"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료서비스를 무료서비스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