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서트

오토인슬립 로고 (이미지 출처 - 하이퍼서트)

가상화폐 거래 시장은 주식과 다르게 365일 24시간 거래된다. 따라서 잠자는 동안 코인 값이 변동될 때 타이밍을 놓쳐 손해 보는 경험이 투자자라면 누구에게나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하이퍼서트(대표 성윤경)가 가상화폐 수면 매매 서비스 ‘AutoInSleep’을 출시했다.

오토인슬립은 자는 동안 자동으로 거래하는 가상화폐 자동 매매 시스템이다. 매수를 설정하고 해당 거래 금액에 도달하면 알람만 받거나 알람과 자동 실거래가 수행된다.

폭락하게 되면 손해를 막아주는 스탑로스(Stoploss) 기능과 보유 코인이 일정 금액 이상 상승 후 일정 비율 떨어졌을 때 자동으로 매도하는 트레일링스탑(Trailing-Stop) 기능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 베타테스터를 경험한 유저들이 알람을 받을 때만 차트를 체크해서 일상생활이 편해졌다고 전한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 보유 코인이 떨어지면 초조해서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설정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스트레스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고 한다.

비트코인 투자자를 위한 알람 서비스로 투자자들의 건강까지 챙긴 오토인슬립은 기술혁신/가상화폐 자동매매 시스템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성윤경 대표는 “오토인슬립은 충실히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가상화폐 거래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어, 많은 가상화폐 투자자에게 유익하다”면서 “현재 무료 서비스 이용 기간이니 한번 이 강점과 편리함을 확인해 보라”고 권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