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품은 머릿결, 저자극 딥클렌징 천연 샴푸
상태바
자연을 품은 머릿결, 저자극 딥클렌징 천연 샴푸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8.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에스오비 / 말콤
말콤 이미지 (사진출처 - (유)에스오비)
말콤 이미지 (사진출처 - (유)에스오비)

여름철을 맞아 염색이나 파마 등으로 머릿결과 두피 건강에 민감한데 자외선까지 강해지면서 두피 보호에 더욱 민감해졌다.

자극이 강한 여름철 두피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두피와 모발 건강이 결정된다. 올바른 두피 케어와 모발 관리를 위해서 저자극 딥클렌징 천연샴푸가 필요하다.

(유)에스오비(대표 이인규)는 수년간 100회 이상의 연구개발과 샘플링을 통해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해오고 있는 헤어 뷰티 전문 기업이다.

(유)에스오비에서 출시한 말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는 60종의 자연유래성분을 담고, 7종의 파라벤과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등 두피 자극 염려 성분으로 꼽히는 21종을 완벽하게 배제한 착한 성분의 제품이다.

하이드롤라이드즈 단백질 6종을 함유한 점도 눈에 띄는데, 좋은 성분들이 흡수가 잘될 수 있도록 가수분해 된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빠르게 쉽게 공급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손상된 모발을 단백질로 채워주고, 실크, 케라틴으로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말콤의 미세한 입자들이 두피와 모발에 붙어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60종의 자연유래성분을 골고루 도포해 최상의 밸런싱을 유지해 준다. 유해환경으로 인해 알칼리화 된 피부를 약산성 pH 5.5~6의 성분으로 복구해 준다. 

또한 자극염려 성분 21무 인증서를 획득하고 EWG 그린 등급의 안전성분들로 구성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천연샴푸의 약점으로 생각되는 적은 거품과 뻣뻣함을 (유)에스오비만의 밸런싱 기술로 극복해내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감도 고려한 10가지의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라인도 큰 장점이다. 컬러풀하고 예쁜 용기 디자인으로 욕실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유)에스오비의 전 제품은 말콤 공식몰 외에도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