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사진출처 -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사진출처 - 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대표 이도영)가 전문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셀프 피부 관리 가능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여 화제다.

아띠베뷰티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 체험단 운영 및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울트라리프3’는 미용 의료기기 제품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로, 에스테틱 샵의 전문 시술을 받은 듯한 스페셜 리프팅 케어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울트라리프3’의 핵심 기술은 집속초음파다. 피부 아래 2.5mm까지 열에너지를 조사해 즉각적인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그결과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안면 리프팅 개선 및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에 도움을 주며, 일주일에 한번 약 15분 정도의 관리로 보다 젊은 피부를 가질수 있다.

출력 강도가 5단계라서 피부 타입과 성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고 그립감도 좋다. LCD화면을 통해 사용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손쉬운 사용법으로 소비자 맞춤 디바이스라는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얼굴에 직접 닿는 디바이스로 KC, CE인증을 통해 안정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은 첨단 디바이스라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다. 초음파 장치 및 피부 미용 시술 장치 특허도 받았다.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아띠베뷰티 이도영 대표는 “홈케어 시장의 확대로 뷰티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기술 개발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