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니메이션센터,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이벤트 열려
상태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이벤트 열려
  • 김민철 기자
  • 승인 2019.07.3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더위도 피하고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인증샷 이벤트, 캐릭터찾기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만화의 집 또는 애니소풍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뮤지컬티켓, 커피쿠폰 등을 현장 뽑기로 제공한다.

캐릭터찾기 이벤트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애니소풍에 숨겨진 캐릭터 카드를 찾고 열쇠고리를 만들면, 추억의 뽑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는 'VR도 체험하고 비치볼 받자!'로 애니소풍에 VR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는 (주)스튜디오코인은 '포룸VR-프랑켄슈타인'을 시범운영하고, 포룸VR을 체험하는 어린이들에게 포룸VR 비치볼을 선물하는 여름방학 맞이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 소진시 조기 종료)

포룸VR-프랑켄슈타인은 체험자 한 명과 참가자 6~11인으로 구성된 팀이 공동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다중참여형 스토리텔링 게임이다. 철학과 과학을 주제로 공동의 스토리를 만들며, 선택에 따라 총 5개의 결말이 있으며, 그 중 하나의 결말에만 도달할 수 있다.

스튜디오코인은 포룸VR게임과 토론을 결합하여 미래형토론프로그램을 보급하여 VR을 이용한 미래 교육 포맷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원더랜드, 앨리스의 선택은?’와 ‘프랑켄슈타인’ 을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