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0 13:15 (금)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들에 어필하는 파워브랜드 기업
상태바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들에 어필하는 파워브랜드 기업
  • 한국미디어연합뉴스
  • 승인 2013.04.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선택한 15개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들에 어필하는 파워브랜드 기업
소비자가 선택한 15개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1세기는 치열한 자유 시장경쟁의 시대로 하루에도 수십 개의 기업과 제품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다. 대기업 브랜드는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 또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고 나쁜지, 브랜드는 어떠한지조차 판가름할 수 없다. 이에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최하고 일간스포츠, 한국미디어연합뉴스 후원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본 대상은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서비스와 브랜드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기업들로 앞으로 더욱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1등 브랜드’ 기업인 경쟁력을 갖춘 리딩컴퍼니가 될 것이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주목하고 성원해 준다면 향후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이 경제의 주역으로 발돋움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1등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 2013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선정기업

부문 기업 브랜드


미용서비스부문(기능성화장품) 유핏 유핏

제품혁신부문(젖병살균소독기) (주)블루케어 유팡

미용서비스부문(체형관리) 예신 예신다이어트

패션브랜드부문(캐쥬얼슈즈) (주)제이케이컴퍼니 페이퍼플레인

레저서비스부문(수영용품) 거화스포츠(주) 아놀드파마와 베이직엘르 

의료서비스부문(뷰티클리닉) 원진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

프랜차이즈부문(돈까스전문점) (주)토코 25카츠

패션브랜드부문(패션액세서리) 프롬비(주) 프롬비

서비스혁신부문(쇼핑몰) (주)퍼스트드림 퍼스트드림

미용서비스부문(향수) (주)웰박스코리아 데메테르

식품경영부문(전주한식반찬) (주)찬드림 찬드림

제품혁신부문(멜라민식기) (주)월드벨 월드벨

제품혁신부문(휴대용음향기기) (주)아이담테크 아이담

프랜차이즈부문(맥주전문점) (주)비원에프앤씨 비턴

프랜차이즈부문(세탁) 화이트특급크리닝 화이트특급크리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