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조금씩 사라지고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 이때. 많은 사람들은 밝은 염색과 러블리한 펌으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 한다.

하지만 무더운 더위가 바로 코앞까지 왔다면 덥다는 이유로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레 떨어지게 된다. 

이에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이 오기전에 본인에게 맞는 최신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권유하고 변화시켜주는 미용실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PPD(알레르기유발성분)가 없는 웰라컬러와 유기농염모제 넘버쓰리 휴컬러 제품으로 헤어컬러에 변화를 주고 서프라리스(브라질천연 펌제)로 자연스러운 웨이브연출과 손상된 모발을 복구시켜주는 나투리아크리닉 등 고급제품으로만 시술하고 있는 이 헤어살롱은 아직 오픈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정보석, 임수정, 윤은혜 등을 협찬해왔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렌차이즈헤어샵에서 홀로서기를 하고 반포미용실, 서초미용실에서 다시 일어서기를 준비하고 있는 쏠살롱(SOLE SALON)이다.

쏠살롱의 정민아 원장과 J실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차량이 없는 도로를 피해 조용한 곳에 위치하였고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하고자 예약제로 운영 중에 있다"며 “벌써 기존 고객들은 물론 강남미용실, 서초미용실, 반포미용실을 검색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