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부스 제품과 주차장 캐노피 설치 전문업체인 부스파크텍에서 30주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스파크텍은 "경제가 어려운 지금 시기에 고객분들에게 좋은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그만큼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라는 마음이 전해진다.

30주년 특가이벤트 상품으로는  실질적으로 많이 제작하는 주차부스, 발렛부스, 경비실 제품과 무인정산캐노피, 어닝캐노피 등을 100만원 중후반대 가격으로 설치할 수 있다.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다보니 캐노피와 부스를 알아보는 중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다. 부스파크텍은 국내 및 해외수출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납품실적으로는 청와대, 국회의사당, 관공서 뿐만아니라 삼성, LG 등 대기업까지 제품 제작, 설치까지 작업 했다. 납품실적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스파크텍은 PPS(Product Service System) 제조시시템을 갖추고 있어, 차별성이 뚜렷한 기업이다.

차별화된 맞춤디자인(고객니즈를 고려한 맞춤설계, UD, UI, UX를 고려한 제품설계 디자인)과 자체공장 제작시스템(주문,설계,제작,검수,출하)과 타기업과 다르게 품질관리담당자(QC)의 전수검사를 통한 제품 보증 및 공정 보증을 갖춘 전문화된 기업이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600가지 이상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파크텍에서 제작하는 부스 제품으로는 주차부스, 요금정산소, 발렛부스, 안내부스, 도우미부스, 경비실, 경비초소, 흡연부스, 학교 배움터지킴이초소, 가판대, 군부대초소, 주유소부스, 주차장캐노피, 무인캐노피,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등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 하도급없이 100% 자체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다보니 원하는 재질과 사이즈 디자인을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하다. ​

홈페이지는 포털에서 '부스파크텍'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