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Number.1 SN라이프

 

현재 한국의 장례는 대부분 화장이다. 하지만 매장에 적합한 상품으로 장례를 치르면서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SN라이프(대표 박병선)는 화장에 적합한 정직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139만 원의 화장 전문 상품을 만들었다. 특허청 정식등록 업체이기도 하다. 

SN라이프는 유가족이 불편하지 않게 품격 있고 아름다운 이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렴한 상조가 아닌 정직한 상조회사로서 거품 없는 장례를 치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갑자기 잃었을 때, 슬픔 속에서도 장례비용을 걱정하기 마련이다.

SN라이프는 장례 후에 사용한 비용만 지불하면서 어려움 없이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기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가입비나 매달 납입해야 하는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어 최근 많은 이들이 SN라이프를 선택하고 있다.

SN라이프는 10년 이상의 경력, 전문 지식과 노하우로 최고의 상조 상품을 제시한다. 거품 없는 투명한 가격, 화장에 꼭 필요한 상품만을 구성했다.

자격증을 취득한 각 분야 10년 이상의 경력의 장례지도사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고 인력을 자부한다. 

슬픔을 이용한 바가지 폭리에 마음 상한 유가족들이 많은데 SN라이프는 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박병선 대표는 “갑자기 가족을 잃은 슬픔과 부담되는 장례비용에 대한 걱정을 SN라이프가 최선을 다해 줄여주고 조금이나마 위안과 힘이 되고 싶다”면서 “마음을 얻는 서비스, 감동을 주고 위로하는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