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트러블 피부 잡아주는 화장품
상태바
민감성 트러블 피부 잡아주는 화장품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5.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에이치 / 피부미

황사와 바람, 미세먼지로 피부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또한 날씨와 환경, 외부적인 요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부 트러블에서 자유롭지 못한다. 민감성 피부가 늘어난 것이다.

㈜씨앤에이치의 피부미(대표 최혁)는 예민한 피부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화장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트러블 케어 브랜드로 전문성을 인정받을 뿐 아니라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미 전 제품 라인이 트러블 케어에 성능과 효능에 있어 가성비 및 효과가 뛰어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사용 고객들의 리뷰가 넘쳐나고 있다.

피부미는 심층적인 연구와 피구 과학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의 원인을 찾아 케어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해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미 센텔루션 크림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여드름 크림, 여드름 연고, 여드름 흔적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피부미 센텔루션 크림은 여드름, 여드름 색소침착 완화, 피부 장벽 강화, 자연스러운 미백 기능을 느낄 수 있다.

유효성분으로는 어성초, 티트리잎, 알로에베라잎, 위치하젤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임상전문기관에서 인체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어떠한 피부 자극도 관찰되지 않았다는 결과를 받았다.

피부미 관계자는 "기존 트러블 케어 화장품들의 자극적인 성분과 높은 비용으로 인해 피부와 마음까지 모두 부담을 느꼈던 분들에게, 피부미 제품들은 피부에 자극이 가지는 않으면서 우수한 효능과 가성비로 인정을 받은 것 같다"며 "피부 타입은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남녀노소 불문하고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므로 셀프 홈 케어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를 위한 피부 과학 테라피’를 모토로 누구나 안전하고 안심하게 사용하며, 바르면 바를수록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고자 좋은 성분을 선별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피부미는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피부미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있어서도 모범을 보이고 있다.

최 혁 대표는 오는 5월 출시될 신제품(피부미 베시노 라인)의 제품 판매 수익금의 10%를 소외 지역 불우한 이웃돕기(쌀, 생필품 증정)와 농어촌 초·중·고등학교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