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암 법률사무소

서화정, 한길호, 이민의 대표변호사 (좌측부터)
서화정, 한길호, 이민의 대표변호사 (좌측부터)

행복을 꿈꾸며 결혼 생활을 시작하지만 여러 이유로 끝까지 함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혼의 기로 앞에 선 많은 이들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난감해한다. 이혼 상담시 원만하고 신속한 정리로 인생의 제 2막을 시작하고 싶다면 법률사무소의 도움이 필수다.

송암 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서화정·이민의·한길호)는 이혼 전문분야 등록증서를 갖춘 전문 변호사가 있어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대한변호사협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그 요건에 충족한 1% 만이 ‘전문 변호사’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다.

송암법률사무소는 역량 있는 변호사 세 사람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소송을 전문적으로 분석해 최상의 대안을 제시한다. 송암 법률사무소는 대구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승소 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깔끔하고 신속하게 사건을 처리해 준다.

서화정 대표변호사는 “재판 이혼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실관계를 정리해 두어야 한다. 혼인 생활 기간 있었던 상황을 시간 흐름에 따라 정리해 두면 추후 배우자의 행위가 민법에서 정한 재판상 이혼 사유에 해당되는지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재산이 부부 공동명의가 아니라면, 재산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법원에 배우자 명의의 재산에 대해 압류 또는 가처분을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이혼은 소송 과정에서 폭행 등으로 신체의 안전을 도모할 필요가 있거나 자녀 양육 사항을 정할 필요가 있기에 법원에 사전 처분이나 보전 처분을 신청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현재 대구 법률사무소 송암에서는 이혼소송 외에도 기업법무, 형사, 민사, 상속, 행정소송 등 다수의 법적 분쟁을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조력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