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타 / 나투라비타

계절과 관계없이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알레르기나 아토피로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내 몸에 착한 피부 보호제를 표방하는 맘스타의 나투라비타(대표 최윤희)의 제품군은 고보습, 고영양, 고탄력의 크림과 오일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무파라벤, 무색소, 무인공향, 무동물테스트도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회사는 임산부 튼살 크림으로 유명하다. 임산부들의 공동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스템셀액티베이터 완두콩 줄기세포 활성 성분 및 알로에베라잎수 5%를 함유한 이 제품은 튼살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나 건조한 피부에 좋다.

임산부뿐 아니라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의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해 준다. 나투라비타는 국내 최초로 싱가포르 피부과로 수출되고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다.

임산부 튼살크림은 CGMP(국제우수화장품생산시설 인증)을 받은곳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다.

이 회사는 유아용품도 함께 취급한다. 5월에 친환경소재로 만든 베이비를 위한 신제품인 로션과 샴푸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임신출산 유아용품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은 최윤희 대표는 “자연 성분을 가득 담아, 성분은 순수하고 효과는 탁월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하면서 “순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 건강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