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철웨딩선생님

김진철 대표
김진철 대표

결혼은 만인의 축복을 받는 고귀한 일인 만큼 준비가 중요하다. 결혼식을 위해 웨딩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턱시도와 폐백, 예단 등 신경 쓸 것이 많다.

행복한 결혼 준비이어야 하겠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 스트레스가 쌓이기도 하고 위로받을 곳이 마땅치 않아 외로움을 겪는 예비 신랑신부도 있다. 분주하고 어렵고 복잡한 일을 옆에서 척척 도와주는 결혼식 멘토가 있다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김진철웨딩선생님(대표 김진철)은 부모의 마음으로 합리적이면서 품격 있고 예를 갖춘 결혼식을 진행해 준다. 예산에 맞는 현실적인 조언도 잊지 않는다.

김진철 대표는 ‘울산 대표 웨딩박람회’를 주기적으로 주최해 웨딩과 관련한 정보 등을 나누고 무료 상담과 컨설팅도 해주고 있다. 회사 차원에서 웨딩 촬영, 허니문 전문여행, 예물 할인 정보, 한복 및 정장 준비 등을 전문가를 통해 실시간 무료 상담도 365일 하고 있다.

김 대표는 16년간 웨딩 분야에 종사하며 울산 전 지역에서 7천 커플 이상의 결혼 준비를 도와 왔다. 그 결과 웨딩 컨설팅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결혼 준비 과정에 막막함을 토로하던 예비부부가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릴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울산뿐 아니라 경남권(울산, 경주, 포항, 부산, 양산) 예비 신랑, 신부님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마다 무료 웨딩 상담실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랑, 신부 웨딩수업
신랑, 신부 웨딩수업
학교 직업 멘토링 강의
학교 직업 멘토링 강의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