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및 초등부 2개 부문, 5월 31일까지 우편 접수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라라코스트 가족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치부(7세 이하)와 초등부 2개 부문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제출 가능하며, 공모 주제는 부문별로 유치부 ‘내가 좋아하는 피자를 자유롭게 그려 보세요’, 초등부 ‘라라코스트에서의 즐거운 가족 식사’다.

1인 1작품 응모 원칙이며, 제출 규격은 유치부 A4용지 또는 8절 도화지, 초등부는 8절 도화지 사이즈다. 자유 재료로 표현 방식에 제약 없이 어린이의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해당 공모전은 우편을 통해서만 접수하며 개별 접수와 단체 접수가 가능하다. 최다 접수 기관에는 특별상을 별도로 시상한다. 당선작은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의 브랜드 디자인 및 기타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응모작은 주제의 적합성과 표현의 독창성을 중심으로 평가되며, 대상(전체 1명)에게는 상장과 1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수상자 발표는 6월 말 홈페이지 공지 및 당첨자 개별 통보되며, 상장 및 상품권은 별도 시상식 없이 소속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통해 전달한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의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가족사랑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가족과 식사하는 행복한 시간을 그림으로 그려 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라라코스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공모전 사이트 ‘씽굿’과 ‘위비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라코스트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 대비 만족도로 사랑 받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최근 ‘노키즈존’이 화두가 되는 가운데 놀이방 시설 및 커피,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가족 고객에게 친화적인 운영으로 고객 편의와 만족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