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부터 업체와 함께 결혼 준비를 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2019년 올 한 해에도 허니문 업체들이 급상승을 하면서 신혼부부들이 이용을 많이 하는 허니문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칸쿤 등 휴양 신혼여행지가 인기가 많아진 것으로 보여진다.

허니문박람회는 그 인기에 맞춰 휴양 신혼여행지를 중점으로 두어 신혼여행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점점 허니문 업체들이 많아지다 보니 허니문박람회 방문자 한정으로 각각의 신혼여행 패키지 외에 할인 및 혜택,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허니문 박람회 중에서도 각 박람회마다 유명 프로모션이 다르다. 그렇기에 이에 맞춰 허니문 박람회 방문을 희망하는 신혼부부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허니문 박람회를 찾는 것이 좋다. 허니문 전문가는 “각 박람회마다 방문할 때에 주는 사은품, 혜택이 다 다르다 보니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각 박람회마다 무료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온라인으로 미리 상담을 신청하고 간다면 할인율이 업 되는 곳들도 있다. 그러니 한 번에 결정을 하는 것보다는 여러 군데에서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걸 추천드린다”고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이야기를 전했다.

각 허니문박람회마다의 프로모션 등 일정은 각각 허니문박람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