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휴양, 액티비티를 통틀어서 신혼여행지 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신들의 섬 ‘하와이’는 모든 신혼부부들의 로망인 신혼여행지다. 인기가 많은 만큼 비용이 만만치 않은 부분들이 있는데 그런 부분들을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도록 방법이 신혼부부 사이에서 오고 가고 있다.

바로 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는 가운데에 어떤 업체를 이용해야 저렴하게 하는 건지가 제일 중요한 포인트가 아닐까 한다. 허니문 박람회 중에서도 각각의 업체마다 신혼여행 패키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혼여행지가 다르다고 한다. 신혼여행지를 선택하였다면 그에 맞는 업체를 찾아 저렴하게 이용하면 된다.

각 허니문 박람회마다 방문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보니 혜택을 받는 것에 따라 알뜰한 허니문 준비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오고 가고 있다.

신혼여행 패키지 계약을 원할 시 미리 무료상담 신청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간 신혼부부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신혼여행 패키지 할인, 숙소 무료 업그레이드, 렌트 2박 3일 무료 이용권, 공항 무료주차권 등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그만큼 혜택 부분들이 많다 보니 무료상담 신청을 쉽게 하기 힘들다. 허니문 박람회 하와이 신혼여행 패키지를 이용한 많은 신혼부부들은 허니문 박람회 일정이 나온 후 금방 무료상담이 매진되는 만큼 이용이 힘들어 빠른 시간 내에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한다. 허니문 준비를 하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는 인기 있는 허니문 박람회들을 몇 달 전부터 상담 신청을 하고 있다,

각 허니문 박람회 일정은 각각의 허니문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일정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상담 신청 시 허니문 전문가에게 신혼여행 일정, 신혼여행 패키지 견적을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