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부부가 많아지면서 전문 결혼업체를 이용하여 결혼준비를 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결혼전문업체인 결혼박람회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많은 결혼박람회들을 선택할 시에 중요하게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들, 저렴하거나 혜택들이 좋은 곳이 어딘지 정보들이 오가고 있다. 각 결혼박람회마다 전문적인 부분이 있다고 하니 신청을 할 때에 꼭 참고하는 것이 좋다.

몇 년 전만 해도 워킹준비가 유행을 하였지만, 점점 스드메, 웨딩홀 업체에서는 개인보다는 업체를 통해 단체로 계약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제공을 하다 보니 워킹준비 예비신부들을 보기 힘들다고 한다. 결혼박람회를 선택할 시에 가격 및 이용할려고 하는 부분들을 모두 다 보는 것이 좋지만 어떠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지도 같이 보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각 웨딩박람회, 신혼여행박람회마다 방문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보니 혜택을 받는 것에 따라 알뜰한 결혼준비가 되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스드메, 웨딩홀 계약을 원할 시 미리 무료상담신청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간 예비부부들에게는 상품권카드. 백화점 상품권, 신랑 턱시도 무료 대여권, 웨딩드레스 무료 착용, 스드메 할인 등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그만큼 무료상담 신청하는 부분이 치열하다 보니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는 인기 있는 결혼박람회들을 몇 달 전부터 상담신청을 하고 있다고 한다.

각 결혼박람회 일정은 각각의 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일정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상담신청 시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일정,견적을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