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리드모이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민준 기자] 비타민 종합영양제, 호흡기계용약, 소화기계용제, 간질환용제, 순환기계용약, 항문비뇨기과용약, 소염진통해열제, 피부질환용제 등 의약품 제조를 하는 세계적인 스마트필름 제조기술을 보유한 필름형 의약품의 강자 (주)서울제약(대표 황우성)이 알약 형태인 발기부전 치료제를 필름 형태로 개발한 곳으로, 안정성과 쓴맛을 차단하는 기술이 뛰어난 스마트필름(Smart Film)이라는 구강용해필름 제조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구강 점막이 일반 피부보다 콜라겐 흡수율이 92배 높다는 다니구치 다이조 일본 히메지도쿄대 교수팀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필름형 콜라겐 발매에 성공했다.

콜라겐 필름 ‘CH.V’는 구강 점막의 고분자 콜라겐 흡수율이 피부보다 약 92배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물성 콜라겐의 경우 입자가 커서 흡수율이 낮은 반면 콜라겐 필름 CH.V는 300달 톤 미만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입안에서 콜라겐을 흡수시켜주는 제품이다. 취침 전 입안 양쪽 벽에 콜라겐 필름을 한 장씩 붙이고 잠들면 탄력 유지, 수분 공급, 탄력 보충, 흡수 촉진,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발휘하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의 성분이 구강 점막의 모세혈관을 통해 피부에 흡수되는 기전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화제가 되는 제품을 (주)서울제약은 화장품 유통 전문 회사 (주)아리드모이(대표 박희숙)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입안에 붙이는 프리미엄급 필름형 고분자 콜라겐 ‘CH.V’가 미용 관련 업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주)아리드모이는 무역, 유통, 광고 사업, 문화콘텐츠 개발,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혀온 회사로 이를 토대로 국가 간의 문화 교류는 물론이고 각국의 특별한 문화를 소개하는 네트워크 컬쳐를 미션으로 두고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무역뿐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다채로운 경험과 실력을 다져온 박희숙 대표는 다년간의 유학생활을 토대로 쌓은 인적네트워크와 특유의 사업가적 기질을 발휘하며 회사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주)아리드모이는 콜라겐 필름 유통을 맡겨준 (주)서울제약과 함께 글로벌 대형 화장품 유통 업체와 공급에 관해 긴밀히 협의 주이며 미국 동부 지역, 서유럽, 중국, 동남아시아의 유통 회사들과 공급 협상을 벌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외 진출에 총력을 기울여 국내 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세계에 알리겠다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