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 깨달음은 인, 의, 예로 마음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
상태바
지혜와 깨달음은 인, 의, 예로 마음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
  • 서민준 기자
  • 승인 2019.04.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봉명상문화대학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민준 기자] 마음을 괴롭히던 번잡한 문제와 부정적인 생각들을 비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명상이다. 우주생명에너지 명상법은 호흡과 경락을 논하지 않는다.

생명에너지 명상 수련은 우주 유일하게 男女老少(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타고난 능력을 바로 폭발시켜서, 나와 이웃을 위해 보람 있게 사용할 수가 있는 인류보편적인 명상수련이다. 그 역사와 전통은 3000년부터 문자를 남기지 않고 이어져 내려왔는데 이제 우주의 때가 도래하여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었다.

글로벌 생명에너지 명상 수련 프로그램으로 심신이 지치고 알 수 없는 병에 시달리는 이들의 회복을 돕고 있다. 화신부강 인종덕 건강 전도사는 우리 마음의 메커니즘의 진리를 밝히고 있다. 그가 전하는 있는 검증된 생명과학 명상 수련 프로그램은 생산적이며 과학적이다. 이곳은 글로벌 명상 수련 프로그램으로 사회 소외 계층과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분들에게 보급하고자 애쓰고 있다. 그의 명상법은 가장 쉬우면서 빠르게 마음의 내외공을 쌓으면서 치유와 생활의 힘을 만들어낸다. 우주 생명에너지 명상 수련은 별도의 경비 없이, 장소와 시간, 복장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어 정부 지원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이곳에는 “나를 이겨야 남에게 정복당하지 않는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내 안에 성전에서 유일한 삶의 깨달음과 지혜를 얻는다.”며 국민건강이 국가 경쟁력의 초석임을 강조하고 있다.

화신부강 인종덕 건강 전도사는 한국에는 아직 제대로 된 명상 수련 터가 준비되지 않았지만, 작은 장소라도, 몸과 마음이 불편한분들에게 진정한 효과를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서 날자와 시간을 공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