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봄바람 살랑이는 주말 오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신화그룹 복지위원회는 사랑나눔과 배려 그리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고자하는 최지호그룹장님의 평소 소신과 가치를 함께 실천하기위해 (주)아프로존 신화그룹 복지운영분과위원회와 경북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지회와 봉사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최지호그룹장님께서는 과거에 큰 사고로 인해 꼼짝 못하고 누워계셨던 힘들었던 고통의 시간을 회상하시며 보여지는 봉사가 아니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을 나누고 아쉬운것과 불편함을 헤아리는 진정한 소통의 봉사를 지향하며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실천의 장이 되길 바라며 협약식에 참석하셨습니다.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겸손하되 이런 나눔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방법도 있음을 알려 세상밖으로 번져갔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념촬영도 하였습니다.

최신 전동휠체어를 기증하고 공지웅회장님이 탑승, 버튼작동을 직접해 보이는 등 시승식도 가졌습니다.
앉아있기만 하셨던 공회장께서 전동휠체어에 의지해 일어서는 순간, 곁에서 지켜보시던 회윈분들께서 박수를 치셨습니다.

작은 실천을 통해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게 되기를 바라는 시간이었습니다.

전동휠체어 전달식과 함께 회원간 친목도모 사진촬영을 하였고 추후 지속적이고 직접적 필요한 봉사가 되도록 신화그룹운영위원회 리더님들과 척수장애인협회 회원분들이 함께 간담회 및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면서 서로의 애환을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