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5:53 (화)
365일 멈추지 않는 맛있는 바람!
상태바
365일 멈추지 않는 맛있는 바람!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9.04.2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를 유혹하는 많고 많은 음식들! 이중,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맛과 간편하고 빠른 배달로 한국인의 No.1 메뉴로 자리 잡은 것이 있으니~바로 ‘치킨’이다. 특히 봄이 성큼 다가온 지금 나들이 메뉴로도 각광받는 치킨. 이에 4월 25일 JTBC <알짜왕>에서는 뜨거운 ‘치킨 열풍’의 현장을 소개한다.

서울의 대학가에서 진행된 한 동아리 모임. 평범한 대학생으로 보이는 이들은 알고 보니 치킨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치킨 연합 동아리’ 회원들! 7년 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서 탄생, 단 몇 명의 인원으로 시작했던 동아리는 현재 서울지역 연합 동아리로 발전, 수십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데~ 오직 치킨에 대한 사랑 하나로 똘똘 뭉친 개성 만점 동아리 회의 현장을 <알짜왕>이 습격했다!

치킨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곳! 바로 봄날의 한강공원인데~ 만개한 벚꽃과 따뜻한 날씨를 즐기러 온 시민들로 빼곡한 한강! 그런데 돗자리와 텐트마다 빠지지 않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치킨!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소풍을 즐기는 사람은 다 달라도 메뉴는 모두 치킨이라는 사실~

한편,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치킨 중에서도 으뜸이라는 이색 치킨 메뉴를 찾아간 곳~! 손님들이 입을 모아 주문하는 메뉴의 이름은 놀랍게도 ‘청포도 치킨’? 바삭하게 튀긴 순살 치킨 위로 달콤한 청포도 소스와 신선한 생과일까지 올려주면 이색 치킨 최강자~청포도 치킨 완성!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에 상큼 달콤한 청포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데~그런데 이곳의 특별한 메뉴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치킨이 질릴 때쯤 ‘치빵’을 주문하면 먹던 치킨이 햄버거로 변신한다는 사실! 빵과 소스가 제공되는 치빵은 토핑으로 넣는 치킨에 따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맛과 함께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까지 일석이조로 느낄 수 있는 메뉴라는데~

대학생 치킨 동아리부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색 치킨까지! 대한민국을 덮친 치킨 열풍의 열기는 4월 25일 JTBC <알짜왕>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