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 아닌 ‘투자를 통한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주식투자 중개 플랫폼 모스트인베스트가 이번 2019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이번 대상은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기업 분석을 통해 선정했으며, 모스트인베스트는 증권, 금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모스트인베스트 측은 “이번 대상에 선정돼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모스트인베스트는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최상의 증권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번 수상을 있게 한 회원들을 위해 수익률로 보답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모스트인베스트먼트는 개인별 투자성향 분석을 통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주식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8년 누적수익률 576.3%를 달성한 모스트인베스트는 서울경제TV의 TV 채널인 SEN 서울경제TV에서 추천 종목을 소개하는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방송 추천 종목의 총 수익률은 383.26%로,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주식 종목이나 투자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모스트인베스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