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 아비쥬뷰티아카데미!

아비쥬뷰티아카데미가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한 단계 진화된 교육의 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네일아트 전문 학원이라는 기존의 타이틀에서 벗어나 피부미용학원을 새로이 확장 개원함으로써 네일아트와 피부미용을 아우르는 뷰티 학원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비쥬뷰티아카데미는 기초부터 취업에 필요한 심화 과정에 이르기까지 단계에 맞춰 전문 강사진을 배정하여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담긴 비책을 출판하여 아비쥬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피부미용, 왁싱 등등 다양한 뷰티 분야를 아우르는 교육 제공으로 뷰티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아비쥬뷰티아카데미는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대한 영광을 보답하고자 수강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물론, 프리미엄 네일아트/피부미용 재료를 60% 지원해주는 혜택으로 수강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울러 아비쥬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틀에 박히지 않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 제공으로 매 시즌 유명 아티스트 초빙으로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아비쥬뷰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이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역 10번출구에서 1분 거리인 강남 누드존빌딩 3층 건물에 위치한 아비쥬뷰티아카데미 교육 과정, 비용 조회, 상세후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